시사코리아

유디치과, 이승우 개인전 개최

- 유디치과, 합천 해인사 계곡을 화폭에 담은 이승우 작가 개인전 개최
- 유디갤러리에서 내달 11일(수)까지 관람 가능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0:40]

유디치과, 이승우 개인전 개최

- 유디치과, 합천 해인사 계곡을 화폭에 담은 이승우 작가 개인전 개최
- 유디갤러리에서 내달 11일(수)까지 관람 가능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3/09/18 [10:40]

   

  유디갤러리 이승우 작가 개인전


유디치과는, 다음달 11일(수)까지 유디갤러리에서 이승우 작가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유디갤러리는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한 치과(유디치과병원 강남뱅뱅점)내 독립된 공간이며, 환자들이 대기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문화 혜택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유디갤러리는 문화사회공헌사업으로 정기적인 전시회를 개최하여 작가들에게 전시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필요한 제작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개인전을 개최하는 이승우 작가는 한국미술협회, 한국회화의위상전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개인전 및 초대전/단체전을 400여 회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전시에는 우리나라의 문화유산이 살아있는 합천 해인사 계곡을 화폭에 담아 우리 산천의 미적 가치를 발견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자연을 대상으로 색채와 선의 아름다움을 사실적인 풍경으로 재현하기 위해 작가는 해인사의 계곡을 상징화된 이미지와 시각적 풍경들을 교차하듯 선보이며 자연 속에서 호흡하는 삶의 이야기를 통해 은유적으로 묘사하고자 했다. 이와 함께 실경의 풍경 속에 선명한 색의 교차점들로 자연에서 받은 감흥을 화면 안에 조합하여 절제시킴으로써 풍경 속 생명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이승우 작가는 “병원을 찾는 환자들과 관람객에게 평온함과 따뜻함을 전달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시가 열리는 유디갤러리는 신분당선, 3호선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갤러리, 뮤지컬, 연극 등 여러 분야의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시행 중이다.

  

  흐름 116.8x80.3cm 수채화 202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