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 눈과 입이 즐거운 여름의 맛” SPC 배스킨라빈스, 구글플레이와 함께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출시

• 망고, 패션 후르츠, 사과, 오렌지 활용한 조합으로 구글플레이 로고와 청량한 여름의 맛 구현

• 구글 최신 인공지능 '제미나이(Gemini)' 활용… ‘오렌지 얼그레이’에 이은 두 번째 AI 기반 플레이버

• 15일부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구매 시 구글플레이, 배스킨라빈스 쿠폰 2종 증정하는 행사 진행

한종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7/15 [16:56]

“ 눈과 입이 즐거운 여름의 맛” SPC 배스킨라빈스, 구글플레이와 함께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출시

• 망고, 패션 후르츠, 사과, 오렌지 활용한 조합으로 구글플레이 로고와 청량한 여름의 맛 구현

• 구글 최신 인공지능 '제미나이(Gemini)' 활용… ‘오렌지 얼그레이’에 이은 두 번째 AI 기반 플레이버

• 15일부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구매 시 구글플레이, 배스킨라빈스 쿠폰 2종 증정하는 행사 진행

한종희 기자 | 입력 : 2024/07/15 [16:56]

  © spc배스킨라빈스



[시사코리아=한종희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구글플레이와 함께 인공지능을 활용해 개발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를 15일 출시했다.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가벼우면서도 청량감이 가득한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플레이버 조합이 특징이다. 빨강, 노랑, 초록, 파랑의 구글플레이 로고의 색을 각각 망고, 오렌지, 사과, 패션 후르츠 등 4가지 샤베트와 소르베의 조합으로 형상화해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구글플레이와의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탄생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여름 시즌 한정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배스킨라빈스 고객을 위해 구글의 최신 인공지능 모델 ‘제미나이(Gemini)’를 활용해 개발되었다. 구글플레이의 4가지 로고 컬러에 어울리는 원료를 질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여름 시즌 인기 검색 키워드를 반영한 구글플레이 로고 컬러의 비주얼과 원료 구성을 제안받아 배스킨라빈스만의 방식으로 조합해 완성했다. 이는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차세대 상품 개발 모델인 AI NPD(New Product Development)시스템으로 개발한 ‘오렌지 얼그레이’에 이어 배스킨라빈스의 두 번째 AI 기반 아이스크림이다.

 

배스킨라빈스와 구글플레이는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이 출시되는 7월 15일부터 행사 참여 점포에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글플레이 혜택이 담긴 쿠폰과 배스킨라빈스 제품 쿠폰 2종을 한정 제공한다. 브랜드 별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31,000원)’,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부터 ‘구글플레이 포인트 (310 포인트)’ 및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사이즈업 쿠폰’까지 풍성한 혜택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단, 만 19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참고)

 

또한, 15일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히밥’과 함께 오후 7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를 소개하고,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10% 할인과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최대 2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1번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이 외에도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17일 오후 8시에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10% 할인과 배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를 포함한 인기 제품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1일까지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우수한 연구개발 인력과 노하우, 구글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버를 개발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차세대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