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관리사 강원연합회‘ 윤지훈 회장, ’강원마대‘와 MOU 체결식 가져-윤지훈 회장, 5월 26일(금) 강원마대 이후근 대표와 MOU 체결식
|
한국환경관리사 강원연합회와 강원마대의 MOU 체결식이 5월 26일(금) 오전 10시 강원연합회 교육장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강원연합회 윤지훈 회장과 강원마대 이후근 대표는 이번 체결식을 통해 서로 상생 할 수 있는 협업의 길을 걷기로 하였다.
한국환경관리사 강원연합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윤지훈 회장은 이번 체결식에서 “강원마대와의 MOU 체결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면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로의 성장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양 업체 간 미래 성장을 위한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번 MOU 체결을 기점으로 다양한 업체들과의 MOU 체결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강원연합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마대‘의 이후근 대표도 윤 회장의 말에 적극 동의하며 “강원연합회 대한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한국환경관리사 강원연합회는 이번 MOU를 통해 환경관리사 모집력 강화, 홍보 효과 등의 효과를 기대할 것이며 ’거리 청소‘와 ’분리수거‘ 등 환경을 위한 활동의 강원마대의 제품인 투명마대 등을 활용 할 것이라고 하였다.
’강원마대‘ 또한 당사에 주력제품인 ’투명마대‘와 더불어 각종 마대를 환경관리사 활동에 적극 지원해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윤지훈 회장은 ”미래는 환경 관련 산업이 주도할 것이며 우리는 그 초석을 다지고 있다. 환경관리사 자격증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