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 출시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2/05 [16:52]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 출시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12/05 [16:52]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오리온이 자사 간편대용식 브랜드인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을 론칭했다.

 

5일 오리온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순식물성 원료만으로 구성해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고단백·고식이섬유의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오트플레이크' '롤드오트' '눌린오트' 등 3가지 오트의 조합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사탕수수당을 첨가해 자연의 단맛을 강조하고, 오트, 카뮤트, 과일, 넛츠, 코코넛오일 등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아울러 350g 제품 한 개당 달걀 6.5개 분량의 단백질 39g과 사과 3개 분량의 식이섬유 21g을 포함해 영양도 강화했다.

 

국산딸기, 크랜베리, 코코넛청크 등 통과일을 큼지막하게 담아 상큼한 맛을 강조한 '오!그래놀라 통과일', 헤이즐넛, 피칸, 아몬드를 통째로 넣어 입안 가득 씹히는 넛츠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오!그래놀라 통넛츠' 2종으로 출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순한 식습관을 넘어 주요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은 식물성 식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다"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그래놀라 시장 성장세를 선도해 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