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캠페인은 이번달 공개되는 테마1‘#에너지 - 흡수와 발산’부터 시작해 월마다 새로운 주제로 전개된다. 테마2는 ‘#파장 – 깊이와 폭’, 테마3는 ‘#고양 – 일상과 예술’이 예정됐다.
캠페인 앰배서더는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담당했다. 김 화백은 2011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대형 라이브 드로잉 작품을 공개하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라이브 드로잉은 스케치 없이 펜 하나로 캔버스를 채우는 장르로, 김 화백은 해당 오쏘 아티스틱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만화체로 표현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선 김 화백의 작품은 물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신진 작가 40인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양한 해석을 들으며 관람 할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평범한 일상 속 내가 찾은 예술적 순간’을 기록하는 이벤트로, 이 주제에 맞는 사진을 촬영, 캠페인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LifeasArt, #오쏘몰이뮨, #오쏘아티스틱)를 함께 표기해야 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프로, 오쏘몰 이뮨 본 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