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아제약, 獨 오쏘몰 ‘ORTHO.ARTISTIC.’ 선봬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16:58]

동아제약, 獨 오쏘몰 ‘ORTHO.ARTISTIC.’ 선봬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2/09/26 [16:58]

 



(
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동아제약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오쏘몰의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 (이하 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

 

26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캠페인은 이번달 공개되는 테마1‘#에너지 - 흡수와 발산부터 시작해 월마다 새로운 주제로 전개된다. 테마2‘#파장 깊이와 폭’, 테마3‘#고양 일상과 예술이 예정됐다.

 

캠페인 앰배서더는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담당했다. 김 화백은 2011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대형 라이브 드로잉 작품을 공개하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라이브 드로잉은 스케치 없이 펜 하나로 캔버스를 채우는 장르로, 김 화백은 해당 오쏘 아티스틱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만화체로 표현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선 김 화백의 작품은 물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신진 작가 40인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양한 해석을 들으며 관람 할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평범한 일상 속 내가 찾은 예술적 순간을 기록하는 이벤트로, 이 주제에 맞는 사진을 촬영, 캠페인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LifeasArt, #오쏘몰이뮨, #오쏘아티스틱)를 함께 표기해야 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프로, 오쏘몰 이뮨 본 품이 제공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