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 선봬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8/06 [15:14]

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 선봬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8/06 [15:14]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신한카드가 각종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정보와 혜택을 알려주는 플랫폼인 라방 플러스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앱 내에 론칭했다.

 

지난 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라방 플러스는 각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판매 상품, 방송 일정, 혜택 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편성표 방식으로 제시한다.

 

신한카드 이용자는 다수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심 있는 방송에 대해 사전 알림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는 광고주는 신한플레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방송을 홍보할 수 있는 만큼 잠재 고객을 늘리는 효과가 기대된다.

 

특히 신한카드 라방 플러스는 최근 인기 몰이 중인 앱테크개념을 도입, 방송 사전 알림 신청 시 1마이신한포인트, 시청 시 5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론칭에 맞춰 첫 이용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만 명에게 500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내달 말까지 방송 시청 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