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B국민銀, 고객의 일상생활 서비스 지원을 위해 KB스타뱅킹 개편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2:42]

KB국민銀, 고객의 일상생활 서비스 지원을 위해 KB스타뱅킹 개편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7/28 [12:42]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을 개편한다.

 

28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개편을 통해 KB스타뱅킹 내에 KB금융그룹 서비스의 메뉴를 고객의 흥미와 관심 위주의 UI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식, 카드, 자동차, 통신 등 10개 카테고리를 통해 직관적으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어 KB스타뱅킹의 계열사 콘텐츠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KB차차차’, ‘Liiv M’, ‘KB부동산’, ‘KB헬스케어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비금융 서비스들이 전면에 배치되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자동차, 통신, 부동산, 건강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개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KB스타뱅킹의 일상생활 제휴 콘텐츠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KB스타뱅킹 하나로 KB금융그룹의 7개 계열사 플랫폼 회원가입 기능을 제공해 신규고객도앱 이탈없이 한 번에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다. KB스타뱅킹만 있으면 신규 가입부터 KB Pay의 온·오프라인 결제, KB차차차의 매물조회’, KB증권 계좌개설 및 아이디 등록 등 각종 서비스를 별도 앱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하다.

 

새로 연계된 서비스 라인업도 대폭 확장됐다. KB증권의 해외주식 소수점매매’, ‘공모주 청약’, KB손해보험의 미니보험(하루운전자보험 등)’, KB생명보험의 연금보험41개의 서비스가 추가되어 총 72개 계열사 업무를 KB스타뱅킹에서 이용 가능하다.

 

계열사 핵심 서비스 기능도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KB Pay’에 모바일 결제 기능과 MST(마그네틱 보안 전송) 기능이 도입 돼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휴대폰일 경우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든 휴대폰을 대는 것만으로도 ‘KB Pay’ 결제가 가능해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