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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디자인 리뉴얼 출시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2:40]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디자인 리뉴얼 출시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7/28 [1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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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동아제약이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2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된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총 5개 제품이다. 컬러가 들어갔던 라벨 디자인에서 투명한 그라데이션 라벨 디자인으로 변경해 제품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했다.

 

가그린은 색소가 포함되지 않아 내용물이 물처럼 투명하다. 아울러 제품 뒷면의 표시사항 라벨을 흰색으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전성분과 주의사항의 내용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제품의 특징을 잘 알리고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그린은 1982년 국내에 처음으로 등장한 구강청결제다,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가그린은,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어린이 가그린’, 휴대하기 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가그린 후레쉬등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각종 제품을 출시했다.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유색 용기에서 무색투명 용기로 변경했으며, 어린이 가그린은 라벨을 쉽게 뗄 수 있는 인몰드 라벨을 적용하는 등 환경보호를 위해서도 노력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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