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銀, 개방형 제휴제안 채널‘WON 파트너십’ 오픈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21:01]

우리銀, 개방형 제휴제안 채널‘WON 파트너십’ 오픈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7/06 [21:01]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우리은행이 은행과 제휴를 희망하는 모든 기업을 위한개방형 제휴채널‘WON 파트너십(WON Partnership)’을 오픈했다.

 

6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WON 파트너십(Woori Open iNnovation Partnership)’은 개방형 제휴제안 채널이다. 우리은행과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에게 은행의 자산과 비즈니스 활용 기회를 제공하는 오픈이노베이션(기업간 경계를 넘어 기술·아이디어를 활용한 혁신) 프로그램이다.

 

제안을 원하는 기업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제휴제안메뉴에서 로그인 없이 쉽게 신청 가능하다. 제휴 분야는 상품·서비스와 마케팅뿐만 아니라 대면·비대면 채널 제휴 비금융 생활 서비스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 데이터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운영체제와 응용프로그램간 통신에 사용되는 언어) 등 범위나 형태의 제한이 없다.

 

제휴제안채널로 접수된 제안은 은행 담당 부서의 정식 검토를 거쳐 사업 진행 여부가 결정된다. 제안한 기업은 검토 단계별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고 검토 결과를 회신받게 되며, 특히 이원덕 은행장이 각 사업의 처리결과를 직접 챙길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