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영환 후보, “공명선거 캠페인” 선언

청주권 집중유세, 가수 태진아·윤희숙 전 국회의원·이용 국회의원 등 지원

강성우 기자 | 기사입력 2022/05/28 [21:28]

김영환 후보, “공명선거 캠페인” 선언

청주권 집중유세, 가수 태진아·윤희숙 전 국회의원·이용 국회의원 등 지원

강성우 기자 | 입력 : 2022/05/28 [21:28]

▲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가수 태진아와 이용 국회의원, 윤희숙 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청주권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과 함께 합동 유세를 펼치고 있다.     ©

상대 후보의 어떠한 흑색선전, 마타도어에도 흔들리지 않고, 김영환은 지금 이 순간부터 공명선거 캠페인을 벌일 것을 선언합니다!”

 

김영환 국민의힘 충북지사 후보는 6·1지방선거를 나흘 앞둔 28일 청주권 집중 유세를 벌이며 정책선거, 공명선거를 펼칠 것을 거듭 촉구했다.

 

김 후보는 사전투표 마지막 날인 이날 오창읍 중심상업로 교차로에서 오창지역 출마 후보들과 함께 합동유세를 벌인 뒤 청주 상당산성에서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타운홀 미팅형태의 유세를 벌였다.

 

이후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가수 태진아와 이용 국회의원, 윤희숙 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청주권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과 함께 합동 유세를 펼쳤다.

 

김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선거기간 동안 연일 발표되는 민주당의 저에 대한 흑색선전을 꿋꿋하게 참아 왔는데, 사전투표가 시작된 어제부터 투표장 인근에 정체불명의 현수막으로 나를 음해하고 있다참으로 어이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이렇게 나를 모욕하는 일에 대해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일체 대응하지 않고 지금 이 순간부터 공명선거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인신공격, 흑색선전, 네거티브만 이어오는 사람을 심판하는 공명선거 캠페인을 추진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합동유세를 마친 김 후보는 유세차량에 탑승해 청주지역 곳곳을 돌며 게릴라 유세를 벌였다.

 

강성우 기자 arirangkang@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