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UG,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 실시

부산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보양식 나눔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노력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5/25 [14:18]

HUG,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 실시

부산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보양식 나눔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노력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2/05/25 [14:18]

 

 25일 지게골복지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노동조합 창립주간을 맞아 부산지역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HUG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하여 부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지게골복지관에서 방역수칙을 엄수하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HUG 임직원들은복지관관내 저소득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편육과 밑반찬, 떡 등으로 구성된 보양식을 배식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에 도시락을 전달하였다.

 

모든 보양식식자재는 HUG의 자매결연시장인 용호골목시장에서 구매하여 진행함으로써 소외계층 어르신의 기력 회복을 돕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하였다.

 

또한 HUG는 지게골복지관을 포함한 남구지역 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여 자매결연시장 물품구매를 통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UG 직원은“공사 노동조합 창립주간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 봉사하며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지역 주민분들께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