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 ‘인기몰이’…이용객 3천 명 돌파

개장 1개월 만…이용료 수익 2천 7백만원 넘어서

오승국 기자 | 기사입력 2022/05/24 [16:48]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 ‘인기몰이’…이용객 3천 명 돌파

개장 1개월 만…이용료 수익 2천 7백만원 넘어서

오승국 기자 | 입력 : 2022/05/24 [16:48]

▲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 모습 (사진제공 = 함평군)  © 오승국 기자

 

[시사코리아 = 오승국 기자]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이 개장 1개월 만에 누적 이용객 3천 명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4일 함평군에 따르면 지난 4월 22일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 1층에 개장한 ‘VR 체험장이 지난 23일 기준 누적 이용객 3천 명을 기록했다.

이는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 간지 한 달여 만의 결과로이에 따른 이용료 수익도 2천 7백만 원을 넘어섰다.

롤러코스터해저탐험 등 VR(가상현실)을 비롯한 스크린사격스크린축구 AR(증강현실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기들이 갖춰져 있는 것이 인기요인으로 풀이된다.

군 관계자는 엑스포공원에는 VR체험장뿐 아니라 야간경관자동차극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마련돼 있다며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가족친구와 함께 함평엑스포공원으로 피서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함평엑스포공원 ‘VR체험장은 퓨처바이크드론우주여행해저탐험 등 VR(가상현실) 12종과 스크린사격스크린축구 등 AR(증강현실) 2종의 최신 기기가 갖춰져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월요일 정기휴관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주말은 오후 6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