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국제약,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 론칭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8:35]

동국제약,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 론칭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1/10/13 [18:35]

 


(시사코리아 김혜은 기자) 동국제약이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 '콜라겐 사이언스 RX'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의 첫 상품인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과 보습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으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3270mg이 들어있다.

 

특히 함유된 콜라겐 펩타이드는 순도 100% 어린(漁鱗)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율이 높은 액상형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동국제약이 독자 연구·개발한 프랑스산 병풀추출물 1만 ppm도 함유돼있으며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까다로운 인체 적용 시험 결과 9가지 피부 건강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콜라겐 사이언스 RX'가 대표적인 콜라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다양한 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전국 53개 백화점 내 메이올웨이즈 매장,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온라인몰 '디케이 샵(DK 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