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증권, 팀 단위 이색 투자대회 '쉬운 투자 Festa' 시즌2 개막 코앞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9/24 [18:40]

삼성증권, 팀 단위 이색 투자대회 '쉬운 투자 Festa' 시즌2 개막 코앞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1/09/24 [18:40]

 



(
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8일까지 실전 투자 대회인 '쉬운 투자 Festa'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 10만원 이상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HTS를 제외한 MTS(mPOP), 간편투자 앱 O2(오투)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26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쉬운 투자 Festa' 시즌2는 참여하기 전 '주식성향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투자 성향에 따라 다섯개의 팀 중 하나의 팀에 자동으로 배치되며, 각각의 팀은 이벤트 기간 동안 팀원들의 평균 수익률을 통해 팀 수익률을 산정해 순위를 결정짓게 된다.

 

이번 '쉬운 투자 Festa' 시즌2 이벤트 상금은 1억원이며, 속한 팀의 순위와 팀내 참여자의 기여도에 따라 상금이 결정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926일까지 참여 신청을 해야한다.

 

한편, 팀별 투자 대회뿐만 아니라, 동시에 엠팝(mPOP), 오투(O2) 등에서 출석 체크 이벤트,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917일까지 진행된 '쉬운 투자 Festa' 시즌1에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며 인기가 높았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 경험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