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프로모션 실시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7/30 [17:00]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프로모션 실시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1/07/30 [17:00]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8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U+스마트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대상 U+스마트홈 패키지 상품은 구글패키지(7,700, 이하 VAT 포함, 3년 약정, 인터넷 결합 기준) 우리집지킴이(6,600) 펫케어(9,900) 펫케어 라이트(7,700) 4종이다.

 

먼저 구글패키지 가입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홈 노래방족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한 사은품으로, LG유플러스는 구글 네스트 허브에 유튜브 노래방 콘텐츠를 재생해 쉽고 간편하게 집콕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활용법을 마련했다.

 

구글패키지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가전제품 전원을 제어하고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로, MZ세대 및 1인 가구 고객에 유용하다.

 

홈 보안 서비스인 우리집지킴이 가입 고객에게는 어디에나 부착 가능한 야간 센서등 3개를 증정한다. 고성능의 움직임 감지 및 조도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공간에서 사람이나 동물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자연스럽게 조명을 밝혀준다.

 

우리집지킴이 패키지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양방향 음성통화 가능한 CCTV’ 현관문,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2) 움직임과 빛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됐다. 특히 KB손해 보험의 화재/도난 보험도 가입돼, 도난사고 시 최대 500만원, 화재 사고시에는 최대 1,0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펫케어 및 펫케어 라이트 가입 고객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샤워세트를 제공한다.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샤워기와 최고급 극세사 원사를 사용해 체온 유지는 물론 약한 피부를 보호하는 스펀지 타올로 구성돼 있다.

 

펫케어는 외부에서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함께 놀아주고 간식도 나오는 간식로봇’, 펫케어 라이트는 CCTV원격급식기로 구성돼 있다. 외출 시 홀로 남는 반려동물을 마치 옆에 있는 것처럼 돌봐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고객이 꾸준히 증가, 이러한 고객에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