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음원·뮤비로 제작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6/24 [14:52]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음원·뮤비로 제작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1/06/24 [14:52]

 

 

(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 삼성전자가 24일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 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Goods)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더 세리프(The Serif)’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전 세계 유명 박물관, 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