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침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침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이 최고다’를 진행한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및 사은품 증정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안마의자 모델 업그레이드 등 두 가지 형태로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유통채널에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이탈리아 여행권과 라클라우드 프리미엄 린넨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공장 견학이 포함된 현지 여행권은 12쌍(총 24명), 라클라우드 침구세트는 120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다. 또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은 특별 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4월 19일(금) 바디프랜드 홈페이지(www.bodyfriend.co.kr)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의 무한한 관심에 힘입어 창립 10년 만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No.1 헬스케어 그룹으로 우뚝 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를 놀라게 할 기능과 디자인의 ‘초격차(超格差)’ 제품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