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T
삼성전자, 태블릿 ‘갤럭시 탭 S4’ 이달 중순 출시
기사입력: 2018/08/02 [18:00]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근 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4’를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탭 S4’는 태블릿 최초로 삼성 덱스를 지원해 정교한 필기가 가능한 S펜과 함께 생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삼성전자, 태블릿 ‘갤럭시 탭 S4’ 이달 중순 출시     © 운영자

 

 10.5인치 화면에 슬림한 베젤의 1610 화면비,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 기술로 완성한 4개의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시계나 달력, 날씨 등 유용한 정보나 갤러리의 사진을 보여주는 데일리 보드기능도 있다.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은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확대하는데 태블릿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갤럭시 탭 S4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자들이 더 많은 작업을 더욱 쉽고 즐겁게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A(2018)’도 공개했다. ‘갤럭시 탭 A’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길러주는 키즈 모드를 지원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탭 S4’는 블랙과 그레이 등 2가지 색상, ‘갤럭시 탭 A(2018)’은 블랙, 그레이,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8월 중순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