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T
KT,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100만 돌파…화이트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8/07/23 [18:44]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근 기자

KT는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화이트 에디션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화이트 에디션은 기가 인터넷 최대 1G’ 상품 신규 가입 고객 대상이며 10만대 소진 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 KT,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100만 돌파…화이트 에디션 출시     © 운영자

 

기존 모델에 적용됐던 블랙 색상이 아닌 단말 전체를 흰색으로 교체해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의 콤팩트한 디자인을 더욱 부각하도록 했다. 특히 UV 코팅작업을 통해 먼지와 오염에 약한 흰색 단말기의 약점을 개선했다.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는 월 3300(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기가 인터넷 최대 1G’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닷컴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를 통해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화이트 에디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KT 인터넷사업담당 원성운 상무는 이번 화이트 에디션 출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으로,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