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최대 80% 환율 우대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7/04 [11:10]

국민은행,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최대 80% 환율 우대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7/04 [11:10]

 

KB국민은행은 9월말까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KB모바일 외화예금·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외화예금~ KB와 함께라면 OK! 신규 가입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하나의 통장으로 외화입출금과 해외주식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영업점이나 모바일을 통해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신규로 가입해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이나 횟수에 제한없이 최대 8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 국민은행,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최대 80% 환율 우대. 사진제공=KB국민은행     © 운영자

 

 

스마트폰 전용 상품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자택 또는 사무실에서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신규 가입자가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과 횟수에 제한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해준다.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은 1개월 단위로 금리를 운용하고 중도해지 시에도 예치기간에 따라 약정된 이율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신규 입금 시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자에게 해외주식거래와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각각 모바일 커피상품권과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미국의 금리 인상 전망이 예상되는 가운데 금리와 환율의 시세 차익을 이용한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