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건강
바디프랜드, 최대 78만원 할인…안마의자 ‘보상 렌털·판매’
기사입력: 2018/06/14 [09:11]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근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오는 17일까지 안마의자 이용자들의 비용 절약과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상 렌털·판매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바디프랜드 사용자와 다른 회사 안마의자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안마의자를 사용 중이면 누구나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디프랜드의 새 제품을 최대 78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 바디프랜드, 최대 78만원 할인…안마의자 ‘보상 렌털·판매’     © 운영자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를 비롯해 파라오렉스엘 플러스를 렌털(39개월 약정)하면 월 2만원씩 총 78만원을 할인해 준다. 구매 시에는 10%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안마의자 팬텀팬텀 블랙6에디션’, ‘팰리스를 빌리면 월 1만원씩 총 39만원, 구매하면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자들은 15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주는 고객이 먼저다! BIP(Bodyfriend Important Person) 페스티벌의 추첨 대상으로 자동 등록된다.

 

경품으로는 파라오S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W냉온정수기 레트로로 구성된 최고급 패키지, 여름휴가비 600만원, ‘벨로라명품 침구세트 등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오는 713일 바디프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제품의 품질과 의학적 효능, 디자인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안마의자 보상 렌털·판매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있었다이런 수요를 충족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