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T
삼성전자 “최신 전략제품 직접 체험하세요”…‘월드 IT쇼’ 참가
기사입력: 2018/05/23 [17:20]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근 기자

삼성전자가 23~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 IT2018’에 참가해 최신 전략 제품들을 소개한다.

 

2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S9’갤럭시 S9+’, ‘2018년형 삼성 QLED TV’,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 ‘삼성 노트북 펜등을 중심으로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장을 꾸몄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9’·‘갤럭시 S9+’의 새로운 색상 버건디 레드와 선라이즈 골드를 선보이고, 기능별로 특화된 공간을 구성했다.

▲ 삼성전자 월드IT쇼 부스. 사진제공=삼성전자     © 운영자

 

 

유명 브랜드 색조 제품으로 가상 메이크업을 해 볼 수 있는 ‘AR 메이크업은 물론 프리뷰 상태에서도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한 빅스비 비전도 경험할 수 있다.

 

‘2018년형 삼성 QLED TV’의 대화면 체험공간에서는 더 커진 화면으로 선수들의 표정과 땀방울 같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빅스비 체험존에서는 빅스비음성명령으로 TV 조작은 물론 스마트싱스클라우드에 연동된 모든 사물인터넷(IoT) 기기들을 손쉽게 제어하고 정보 검색도 할 수 있다. 음성으로 채널과 볼륨 조절은 물론 현장에 함께 전시된 무풍에어컨·공기청정기 큐브·로봇 청소기 등 가전 품목들과도 연결·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출시된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의 체험존에서는 고사양 PC 게임인 배틀 그라운드를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윈도우 혼합현실(Mixed Reality)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헤드셋 디스플레이 기기 ‘HMD 오디세이로 더 입체감 있고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삼성 노트북 펜체험존에서는 PPT·포토샵 등 오피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다양한 튜토리얼 영상을 시청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게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