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KT, 서울 6개 대학서 ‘Y 캠퍼스 어택’…선물이 우르르
기사입력: 2018/05/15 [16:45]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근 기자

KT‘Y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이벤트를 지난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서울 6개 대학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Y 캠퍼스 어택KT5월 대학 축제와 연계한 체험형 이벤트다. 이번에는 ‘Y데이터박스를 소개하며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 KT, 서울 6개 대학서 ‘Y 캠퍼스 어택’. 사진제공=KT     © 운영자

 

 

‘Y데이터박스KT LTE 고객끼리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데이터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94일까지 가입하면 LTE 데이터 500MB를 준다.

 

Y캠퍼스 어택은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18일 서강대, 19일 연세대, 24일 고려대에서 열린다. 홍익대·서울시립대·고려대에서는 개그맨 박명수의 스페셜 공연과 포토타임이 준비된다. 박명수의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히트곡 등을 만날 수 있다.

 

‘Y데박이 쏜다Y데이터박스의 데이턱기능을 소개하는 사격 게임이다. 캐릭터들을 맞추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Y슈팅 챌린지는 미니 축구 골대의 표적을 정확히 맞히는 축구 게임이다. 이 밖에도 ‘Y데박 인증샷 찍기’, ‘Y데박 퀴즈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이용권, 미니 빔프로젝터 등 경품이 들어있는 ‘Y데박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 일러스트 에코백, 고급 칫솔치약 세트 등 선물도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Y 캠퍼스 어택에서 데이터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들이 Y데이터박스의 특장점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