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마련

소방 안전 체험, 풍선 만들기, 전통놀이 체험 등 행사‘풍성’

최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5/04 [09:22]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마련

소방 안전 체험, 풍선 만들기, 전통놀이 체험 등 행사‘풍성’

최정우 기자 | 입력 : 2018/05/04 [09:22]


[시사코리아=최정우 기자] 부영그룹(회장 이중근)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오는 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기간은 이날부터 7일까지 3일간이다.

 

이벤트에서는 7733부대 4대대와 무진장 소방서와 함께 재난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재해 발생시 위기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체험교실도 개최된다. 무전기, 소총 등 군장비 체험과 어린이 소방안전 체험을 비롯해 풍선 만들기, 전통놀이 체험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소방안전 체험=리조트 자체 119대원들과 무진장 소방서 무주 119 안전센터 소방대원들의 지도 아래 소방차 시승, 소화기 사용법, 화재 진압, 심폐소생술 교육 등을 실시한다.

 

군장비 체험=7733부대 4대대 장병들과 함께 군장비 사용법을 배우는 특별한 체험을 마련한다. 야외 과녁을 설치해 페인트탄 사격은 물론, 소총, 권총. 무전기 사용을 체험할 수 있다. 전투 식량을 맛보고, 군복 입어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풍선 만들기=알록달록 동그란 예쁜 풍선에 바람을 넣어 풍선을 만드는 것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전통놀이 체험=온 가족이 함께 잔디광장에서 윷놀이와 널뛰기, 투호, 제기차기, 굴렁쇠 놀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이벤트 참가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dysresort.com)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