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2018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쉽’ 임아로 선수 관능미 자태를 뽐내다
‘미즈비키니 쇼트부분 2등'‘커머셜모델 쇼트부분 3등’ 최고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기사입력: 2018/04/28 [23:23]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훈 기자

[시사코리아 = 이훈 기자]‘2018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쉽(MAXQ MUSCLEMANIA ORIENT CHAMPIONSHIP)’대회가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27일 ~ 28일 이틀간 개최됐다.

 

▲ 임아로 선수     © 운영자

 


이번 대회는 ㈜스포멕스와 MAXQ가 공동 개최 하는‘머슬마니아 챔피언십’그랑프리 대회이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피트니스 축제이다.

 

▲ 임아로 선수 (오른쪽 2번째)     © 운영자

 


27일부터 ~ 28일까지 열린‘머슬마니아 챔피언십’그랑프리 대회는 첫날 27일은 선수 등록과 계측, 도핑테스트, 오프닝 및 위촉식을 시작으로‘머슬마니아 보디빌딩'‘머슬마니아 클래식'‘피큐어'‘피지크 종목의 경기가 열렸다.

 

▲ 임아로 선수     ©운영자


다음날 28일은 모델 1~2라운드가 열리고, 오후 5시부터 열리는 그랑프리전에는‘머슬마니아 보디빌딩'‘프로전 모델'‘미즈 비키니’ 경기가 열렸다.

▲ 임아로 선수     ©운영자


이번 대회에 눈길을 끈 임아로 선수는 '그랑프리 우승'에 뒤떨어지지 않는 포즈와 자태를 선보이면서 청중들의 박수 갈채와 기자들의 포토 세례를 한몸에 받았다.


이번 임아로 선수는‘미즈비키니 쇼트부분 2등'‘커머셜모델 쇼트부분 3등’을 수상했다.


'2018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쉽’우승자는 1년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 출전 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