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아트포츠 가족댄스뮤지컬 ‘태권발레여행’ 25일부터 순회공연
기사입력: 2018/04/24 [09:29]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가족댄스뮤지컬테르테와 함께 떠나는 태권발레여행이 오는 25일부터 순회공연에 나선다.

 

24일 비바츠예술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251130분 서울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를 시작으로 새롬유치원(530), 나래유치원(627), 구로구육아종합지원센터(725), 햇빛유치원(828)으로 이어진다.

▲ 가족댄스뮤지컬‘테르테와 함께 떠나는 태권발레여행’     © 운영자

 

 

테르테와 함께 떠나는 태권발레여행은 발레에다 태권도를 융합한 아트포츠 가족댄스뮤지컬이다. 환경을 파괴하는 악당들과 맞서 싸워 지구를 지켜낸다는 내용으로 테디베어 캐릭터들이 나와 재미를 더한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교훈이 담긴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신비로운 영상과 함께 펼쳐지는 아크로바틱 무예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바츠예술매니지먼트 조윤혜 대표는 발레와 태권도가 어린이들에게도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지구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지역문화진흥원 문화가있는날사업추진단이 주관하는 2018()()() 문화놀이터사업에 선정돼 기획됐다.

 

이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유·아동 보육과 교육 시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공연과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어린이들에게 소개해 예술적 표현과 감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