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오션, 신곡 ‘Love Takes Time’ 내고 봄 활동 시작
기사입력: 2018/03/27 [15:37]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그룹 오션(로이··마린·노아)27일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오션은 이날 트렌디한 사운드를 겸비한 ‘Love Takes Time’를 멜론과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올렸다.

 

▲ 그룹 오션     © 운영자


오션의 소속사인 샤인 E&M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Love Takes Time’은 팀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렌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첫눈에 반할 수는 없지만 시간이 걸리면 언젠가는 사랑할 수 있다는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션은 ‘Love Takes Time’과 함께 미국 뉴욕 맨해튼 브루클린의 도시와 아름다운 야경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한편의 영화같은 장면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한 여자의 마음을 각 멤버별로 나눠 하나의 스토리로 완성됐다.

 

앞서 오션은 지난 25일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 원년 멤버들이 출연해 주목받았다.

 

오션은 이날 유희열 팀으로 소환돼 자신들의 히트곡 ‘More Than Words’를 부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오션은 손일권을 주축으로 지난 2012년 새 멤버를 꾸리고 일본 활동에 매진해 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