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영 변호사 서초구청장 출판기념회 성황

박원순 서울시장,이재명 성남시장등 동영상 메시지..

이훈 기자 | 기사입력 2018/03/12 [16:29]

김기영 변호사 서초구청장 출판기념회 성황

박원순 서울시장,이재명 성남시장등 동영상 메시지..

이훈 기자 | 입력 : 2018/03/12 [16:29]

[시사코리아 = 이훈 기자]김기영 변호사((前)더불어민주당 서초구(을) 지역위원장)가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저서 ‘누구도 이길을 가라하지 않았네’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 김기영 변호사 출판기념, 토크콘서트     © 운영자

 


김기영 서초구청장 예비후보((前)더불어민주당 서초구(을) 지역위원장)는  지난 11일 오후4시 서울교육대학교 종합문화관에서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이날 시장, 국회의원 등이 영상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고,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정치인, 지역인사, 서초구민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거행됐다.

 

▲ 박영선 국회의원     © 운영자

 


출판기념회 동영상 메시지는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성남시장, 우원식 더블어민주당 최고위원, 정세균 국회의장, 안규백 더블어민주당 최고위원, 유승희 국회의원 등 영상 메시지를 통해 김기영 변호사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     © 운영자

 


또, 김두관 국회의원, 박영선 국회의원, 신경민 국회의원, 이용선 양천(을) 위원장, 양광용 (재)완도군 향우회 회장 등이 무대에 올라 출판기념회를 격려했다.


이번에 펴낸 저서 ‘누구도 이길을 가라하지 않았네’는 김 변호사가 지역위원장 직을 수행하면서 느낀 소외와 사색 등 4년간 꾸준희 정리한 책이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열렸다.

 

▲     © 운영자

 


김기영 서초구청장 예비후보는 “장애인이 모든 영역에서 차별 받지 않고, 소외된 서초구 지역발전을 위해서 서울시와 연개한 예산지원 방안을 모색해 살기좋은 서초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