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4k 고화질로 만나는 하이라이트#1Bare the musical,정휘,양서윤,도정연,제병진,도율희

권종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1/04 [14:37]

베어 더 뮤지컬, 4k 고화질로 만나는 하이라이트#1Bare the musical,정휘,양서윤,도정연,제병진,도율희

권종민 기자 | 입력 : 2018/01/04 [14:37]

'베어 더 뮤지컬' 하이라이트 장면 첫번째 1,2,3 합본입니다. 4K 고화질로 촬영한 것을 유튜브 및 판도라TV를 사용하여 소개합니다.  동영상은 내용 맨 밑에 있습니다.  시청하실 땐 최고화질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톱니바퀴를 클릭해서 '2160P  4k' 로 설정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예술의전당 모든 동영상은 4K 고화질로  제공됩니다. 

 

▲     © 문화예술의전당

 

 

파격적인 소재에 대담하고 매력적인 무대 공연 연출로 세계의 관객들을 열광시킨 화제의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지난 2007년 11월 28일 부터 백암아트홀에서 시작했다.

 

2000년 초연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제 6회 RTCC 어워즈', '제 23회 LA 위클리 어워즈', '2001 오베이션 어워즈', '2001 LA DCC 어워즈'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은 물론 흥행작 반열에 올라선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2015년 초연, 2016년 재연을 통해 1회 이상 재관람률 87%, 10회 이상 재관람률 30% 등의 수치를 기록하며 한번 본 관객은 다시 한번 공연장을 찾는 재관람 관객의 비중이 상당 수를 차지하는 재관람 신드롬을 형성했다.

 

'베어 더 뮤지컬'에서는 외로움, 공허함, 질투, 사랑 등의 감정부터 동성애, 마약 등의 다소 한국에서는 파격적이고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들까지도 솔직하게 꺼내놓고 이야기한다. 숨기기만 했었던 모든 것들을 수면 위로 꺼내 보이며, 청소년 시기에 누구나 가질 법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방황,불안한 심리 등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고민이지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마음 속 말들을 감정에 따른 다양한 음악에 녹여냈다.

 

'베어 더 뮤지컬'의 중독성 있는 뮤지컬 넘버는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으로 기존 뮤지컬 팬층 뿐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일반 관객들까지 공연장으로 끌어당겼다. 피터와 제이슨, 두 주인공의 감정이 주체할 수 없이 폭발할 때는 강렬한 락으로 표현했고, 팝 발라드,가스펠, 소울풀한 음악 등으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고등학교 학생들의 다이나믹한 감정선과 이야기를 녹여냈다. 또한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로 각각의 캐릭터의 성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내었다.

 

삼연 즉, 세번째 공연으로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브로드웨이 원작에 충실한 공연을 위해 소극장으로 옮겨 배우와 관객의 밀접한 호흡으로 몰입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공연은 2018년 2월 25일(일) 까지 공연하며 공연문의는 오픈리뷰 1588-5212 .

 

"동영상"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Epiphany,  출연 : 정휘,양서윤,도정연,제병진,도율희 

#1. Epiphany 

 

피터役 정휘 , 아이비 役 양서윤 , 맷 役 도정연 신부役 제병진 클레어役 도율희 외 학생들 

 

 예수가 온 세상 사람들 앞에 나타난 날을 기념하는 주현절 미사.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의 봄학기 개학식이다. 겨울방학을 지내고 오랜만에 만나 친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미사가 시작된다.  미사 도중 피터는 악몽을 꾼다. 누군가의 장례식을 하는 환영들을 보고, 자신이 불안해하는 현실을 비판하는 친구들과 엄마, 신부님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한다.

 

#2. You & I

  

  피터 役 정휘 ,     제이슨  役  임준혁    

  아이비 役 양서윤 , 맷      役 도정연 외 학생들  

 

피터와 제이슨, 이 둘은 학교 친구들이 모르는 비밀 커플이다. 제이슨은 전교생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있는 학생이고 친구들 속에서 완벽한 이성애자 연기를 하는 제이슨을 보는 피터의 마음은 늘 불안하기만 하다. 그런 피터를 안심시키는 제이슨과 우리 관계를 사람들에게 다 말하자는 피터. 졸옵공연에 오디션도 함께 보자고 제안도 하지만 제이슨은 생각해 본다 하며 넘겨버린다. 둘은 친구들 사이에서 남 몰래 아슬아슬하고 은밀한 사랑을 나눈다.

 

 

베어 더 뮤지컬, 정휘,임준혁,양서윤,도정연,,백암아트홀,  Bare the musical, 

  

   #3. "Role of a life time" 

 

친구들 사이에서 완벽한 이성애자 연기를 하는 제이슨을 보며 부르는 피터의 속마음. 피터는 비밀스런 약속을 지켜야 함을 알지만 외롭고 답답한 마음이다.

 

 피터役 정휘, 제이슨 役임준혁, 아이비 役 양서윤, 맷 役 도정윤 외 학생들

 

 

 

▲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