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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 세정과, 청렴·친절 교육을 통한 세무민원 만족도 향상 기여
기사입력: 2017/11/15 [08:40]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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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영일 기자

▲ 아산시 세정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친절 직무교육 실시


아산시 세정과(과장 김종구)는 지난 10월 30일과 11월 14일 두 차례에 걸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자체 역량 강화 교육을실시했다.

교육은‘친절하고 투명한 세정 서비스로 납세자에게 신뢰받는 세정 구현’을 주제로 친절하고 청렴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해 ?밝고 깨끗한 세정과 만들기?일환으로 추진됐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민원인의 눈높이를 고려한 맞춤형 세정서비스 제공, 친절한 전화·방문 민원 응대 요령, 친근감 있는 표현법 등에 대한교육과 공직자의 기본 덕목인 청렴에 대한 실천 의지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구 세정과장은 “급변하는 시대에 친절은 기본이고, 청렴은 필수다. 모든 민원인에게 친절하고 청렴한 자세로 응대하고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는공정하게 판단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때 세정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고 더 나아가 아산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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