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김성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끈끈한 믿음’ 바탕으로 의리 과시!
기사입력: 2017/10/25 [09:32]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배우 김성은이 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 측은 25일 “2014년 처음 인연을 맺은 김성은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김성은과 인연을 이어나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김성은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성은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기와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성은은 최근 둘째 아이 출산 이후 KBS2 파일럿 예능 <백조클럽>을 시작으로, 패션엔 <마마랜드>, JTBC <빅픽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성공적인 복귀 신호탄을 알렸다.

 

또한 복귀와 동시에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완벽 미모를 과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개봉한 <비정규직 특수요원>에 이어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영화 <엄마의 공책>도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바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레이블(미스틱89, 에이팝, AIKM)과 배우 레이블(미스틱액터스)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이다.

 

<사진 출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