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김하린,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여신 비주얼로 시선 강탈!
기사입력: 2017/09/26 [09:49]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배우 김하린이 우아함과 고혹미를 담은 화보와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매거진 '여성조선'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하린의 독보적인 비주얼로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기처럼 뽀얀 무결점 피부, 조막만한 작은 얼굴에 자리잡은 아기자기한 이목구비로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또한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그녀가 지닌 고혹적인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먼저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돋보이는 속눈썹과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의 아이 섀도우를 사용해 그윽하고 깊은 눈매를 표현하며 우아함을 녹여냈다. 여기에 누드 베이지 컬러의 립으로 마무리,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 당시 김하린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그녀는 포즈와 표정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에 세심하게 신경을 쓰며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는 '여성조선'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하린은 일본 영화 '이이네! 이이네! 이이네!'를 비롯, 드라마 '호텔킹', '신분을 숨겨라', '뱀파이어 탐정', '여자를 울려',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사진 제공: 여성조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