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이정혁, 훈훈한 비주얼+수트핏으로 ‘안구호강타임’
기사입력: 2017/09/18 [12:42]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배우 이정혁이 MBC <밥상 차리는 남자>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연출 주성우/극본 박현주/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GNG프로덕션)에서 총명한 이미지와 카리스마를 가진 ‘김실장’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이정혁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혁은 또렷한 눈매와 오똑한 콧날을 자랑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촬영에 들어가기 전 옷매무새를 가다듬는 모습에서는 화보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청량한 비주얼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정혁이 <밥상 차리는 남자>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력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여심 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로, 첫 방송부터 흥미로운 전개와 현실적인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이정혁이 출연하는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