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주인 여자친구, 김희철 부재 중 '비글돌' 봉인해제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17/06/16 [14:08]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주인 여자친구의 ‘비글돌’ 본능이 봉인해제 됐다. 김희철이 방주인 여자친구 신비, 은하와 함께 반려견 ‘조르’를 보러 외출한 가운데, 집에 남게 된 방주인들이 그의 레드 하우스를 점령한 현장이 포착된 것. 마치 주인이 없는 집에 남겨진 강아지처럼 온 집안을 누비는 귀여운(?) 방주인들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방주인 여자친구가 집주인 김희철의 ‘레드 하우스’를 점령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주인 여자친구의 소원, 예린, 유주, 엄지가 무대 위 상큼한 걸그룹의 모습과는 달리 마치 원래 지신들의 숙소인 듯 거실 소파를 차지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이곳이 김희철의 집이 맞는지 헷갈릴 정도. 특히 유주는 소파 위에 쓰러져 뻗어 있는 모습까지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배고픔과 기다림에 지친 이들은 떡볶이를 시켜 먹고, 주방의 찬장을 열고서 “사람 사는 집이 아니야”라며 무엇인가를 열심히 찾는가 하면 직접 요리에 나선 모습도 공개돼 과연 이들이 어떤 일을 꾸미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김희철이 자신의 식탁 위 선명하게 남은 프라이팬 자국을 보고 넋이 나간 표정으로 절규하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당황스러운 상황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방주인들 사이에서 망연자실한 김희철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또한 방주인 여자친구의 어택(?)에 김희철이 결국 ‘발칙한 동거’의 선배인 김신영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그가 어떤 조언을 구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비글돌’ 본능을 폭발시키며 김희철의 집을 점령한 방주인 여자친구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김희철이 김신영에게 친 SOS의 내용은 무엇일지 오늘(16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