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경제일반
부영주택,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 7블럭 공공임대아파트 공급
가막만 청정 바다 조망·여의도 1.5배 크기 이순신공원의 더블 프리미엄 등 최적의 입지여건 갖춰
기사입력: 2017/05/19 [14:22]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정우 기자

▲ 여수웅천 7블럭 조감도     ©사진출처 : 부영건설

부영주택은 19일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 7블럭에 󰡔사랑으로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218세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여수웅천 7블럭사랑으로부영 아파트는 지하 1, 지상 11~154개동으로 59103세대, 84115세대 총 218세대로 구성돼 있다.

 

청약은 524()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 1순위, 26() 2순위 청약을 인터넷 접수(국민은행 청약통장 가입자:www.kbstar.com / 국민은행 외 은행 청약통장 가입자:www.apt2you.com)로 실시한다. 입주예정시기는 올해 11월로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여수웅천 7블럭 사랑으로부영 아파트는 남쪽으로 가막만의 청정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단지 뒤쪽으로 여의도 1.5배 크기의 이순신공원이 위치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웅천친수공원, 웅천해변문화공원을 비롯한 7개의 테마공원(예정)과 웅천요트마리나,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등 프리미엄 주거단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있는 송현초등학교를 비롯해 택지지구 내에 웅천초·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유치원 1, ··고교 각각 1곳이 더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이순신도서관, 정보과학고, 한영대, 전남대(여수캠퍼스) 등이 가까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한 편이다.

 

여수웅천택지개발지구는 KTX여천역, KTX여수엑스포역, 여수시외버스터미널, 여수공항 등 광역교통망이 인근에 있으며, 여수순천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광양을 10분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 등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여수 웅천택지지구는 여수시 웅천동 일대 전체면적 280로 인구 3만명 수용을 목표로 조성 중인 대규모 공공택지지구로 지난해 6웅천요트마리나가 개장하면서 해양레저스포츠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여수시는 이 곳을 동양의 시드니로 건립하기 위해 마리나 시설 뿐만아니라 8천여 세대의 공동주택과 호텔(예정), 종합병원(예정), 휴양시설, 친수공간, 에듀파크 등을 계획해 해양레저도시로 개발 중이다. 문의 여수웅천 모델하우스 061-653-8245.

 

최정우 기자(biuja@nat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