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아산시 온양3동! 전국장애학생체전 및 소년체전 응원활동 힘차게 시작
기사입력: 2017/05/17 [08:10]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우석 기자

▲ 온양3동, 응원활동 시작


아산시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는 5월 16일 시작되는 전국장애학생체전을 시작으로 경기도 응원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전 직원 및 기관·단체회원들과 함께 힘차게 선수 응원을 시작했다.

 

온양3동 응원서포터즈는 16일 시작되는 수영, 디스크골프 응원을 위해 배미수영장과곡교천 파크 골프장을 방문해 힘찬 응원을 실시했다. 앞으로 진행되는 기간 동안 경기도 선수단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정적인 응원 퍼레이드를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16일 이순신체육관에서 개최된 전국장애학생체전 개막식에도 참여해 많은 선수단들이 멋진 스포츠 정신을 발휘해 인간 승리의 감동 드라마를 연출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힘찬 응원을 보냈다.

김형관 온양3동장은 “경기도는 2016년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및 전국소년체육대회우승을 했으며 2017년에도 우승 행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서포터즈를 하겠다. 모든 선수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기량을 마음껏 펼쳐 주길 바라며 특히, 장애학생들은 장애극복과 자아 성취를 동시에 이루고 꿈을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한편, 제11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5월 16일을 시작으로 5월 20일까지 4일간 경기가 펼쳐지며, 5월 27일부터 5월 30일에는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가 소년들의 열정적인 바통을 이어 나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