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낙원악기상가, 청춘 음악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야외 상영
시원한 야외 공연장에서 음악 영화로 힐링 하세요!
기사입력: 2017/05/15 [10:54]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성수 기자

 

▲ ‘말할 수 없는 비밀’ 영화 상영회 홍보 포스터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5월을 맞아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아늑한 야외공연장에서 색다르게 즐기는 영화 한 편이 빡빡한 일상에 여유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5 27일 저녁 8시에 상영되는 작품은 음악을 소재로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린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다. 2007년에 개봉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2월에 우리들의 낙원상가 SNS에서 진행된 세상에서 제일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이벤트당시 1위에 뽑힌 작품으로 영화 주제곡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영화 내내 쇼팽과 라흐마니노프의 작품 등 귀에 익은 클래식 곡들이 흐른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영화전문가 김프로의 영화 해설도 예정되어 있다. 입장권 가격은 15000원이며,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www.enakwon.com/main/concert)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영화 관람객들에게는 야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캠핑용 의자와 시원한 맥주 한 병을 제공하며, 무선 청취 시스템을 통해 소음 걱정 없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한편 이날 낮에는 같은 장소에서 낙원악기상가 상인들과 익선동·낙원동 등 인근 지역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낙원 플리마켓이 열린다. 각종 악기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며, 수제 비누와 오리엔탈 액세서리 등 개성 있는 수공예품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유명 기타 브랜드 콜트의 기타와 낙원악기상가의 시그니처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라 영화 상영회에 앞서 들러 보면 좋을 듯하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분들이 음악으로 위로 받고 청량감도 느낄 수 있게 하고자 음악을 주제로 한 영화를 야외에서 상영하게 됐다주말 오후에 여유 있게 나오셔서 플리마켓도 둘러보고 캠핑 온 듯 편안하게 영화 한 편 즐기고 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낙원악기상가 야외공연장의 문화 공연은 당분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5 20일 오후 7시에는 세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음악 공연 ‘A Night in Seoul’이 열린다. 다음달인 6월의 문화 행사 테마는 '음악과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이다. 6 17일에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의 한 여름밤의 아르헨티나 여행을공연이 열리고, 6 3일과 10일에 각각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로마 위드 러브를 상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