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종혁, 아들 준수 근황 대공개! 학원에서 쫓겨나도 당당?
기사입력: 2017/05/10 [14:21]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종혁이 아들 준수 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종혁은 아들 얘기에 싱글벙글하며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0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으로 배우 이종혁-원기준-신다은-김광식이 출연한다.

 

이종혁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내 아들이지만 특이해요”라며 준수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이종혁은 준수가 학원에서 쫓겨났음에도 맑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 사연을 풀어놓는가 하면, 엉덩이가 딱딱해진 이유를 설명하는 준수의 모습에서 예사롭지 않음을 느꼈던 일화를 고백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종혁은 친자매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뮤지컬 배우 최수진과 모두 키스씬을 연기한 적이 있음을 밝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고. 그러나 이내 이종혁은 사과 모드로 돌입, 두 사람의 어머니에게 영상편지를 띄워 큰 웃음을 유발한 것.

 

이 밖에도 ‘연기 20년차’ 이종혁은 뮤지컬 ‘보디가드’ 클라이맥스에서 음향 사고로 당황했던 당시의 상황과 함께, 베테랑급 위기 대처 방법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종혁이 밝힌 준수의 근황은 오늘(10일) 밤 11시 10분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