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남지현, 두 주먹 불끈 쥐고 기합! 영락없는 태권도 유망주!
기사입력: 2017/04/26 [14:15]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수상한 파트너무한긍정 태권소녀은봉희로 변신한 남지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은 그녀가 과거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던 시절의 모습으로, 큰 대회에 출전해 도복을 입고 늠름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5 10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수상한 파트너’(권기영 극본 / 박선호 연출 / 더 스토리 웍스 제작) 측은 26무한긍정 태권소녀은봉희(남지현 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푸른 바다의 전설’, ‘대박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에서 남지현이 분하는 은봉희는 어린 시절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지만 독기와 깡으로 사법연수원생이 된 버라이어티한 인생을 사는 인물로, 일곱 번 넘어져도 기어코 여덟 번 일어나 무한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는 불굴의 의지를 가진 캐릭터여서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은 봉희가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던 시절 큰 대회에 출전한 모습이다. 그녀는 하얀 도복에 야무지게 검은띠를 매고 살짝 긴장된 표정을 하고 있지만, 두 주먹을 불끈 쥐고 기합을 지르고 있는 늠름한 자태에서 목표한 것은 꼭 이뤄내는 그녀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봉희를 응원하는 엄마 박영순(윤복인 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 대회는 봉희가 엄마를 호강시켜 주겠다는 일념 하나로 출전한 것이어서 과연 그녀가 대회에서 어떤 결과를 얻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태권도 유망주였던 봉희가 갑자기 사법고시 공부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앞으로 그녀가 우여곡절 많은 인생을 살게 된 이유가 점차 밝혀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은봉희는 누구보다 버라이어티한 인생을 사는 인물이지만 긍정 에너지로 힘든 상황을 돌파하는 인생역전 캐릭터라면서 그녀가 노지욱(지창욱 분)을 만나 어떤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지, 앞으로 이들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사임당, 빛의 일기후속으로 오는 5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수상한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