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경제일반
‘펜타스톰 for Kakao’ 4월 25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7/04/21 [16:56]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주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오는 25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펜타스톰은 지난달 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20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등록했다.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역시 테스트 게임 중에선 이례적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대부분의 이용자들로 부터도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넷마블에 따르면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당시 누적 실시간 대전 수는 245만 번이나 됐으며 가장 많은 실시간 대전을 즐긴 이용자는 319번으로 집계됐다.

 

이밖에도 가장 빠르게 승리를 쟁취한 시간은 436초로 나타나는 등 다양한 기록들이 나왔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7일간의 기록은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정말 즐겁게 준비해온 게임인 만큼 드디어 이용자 분들께 출시일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사전 테스트에서 10대에서 30대까지 고르게 참여율이 높았던 만큼 누가 해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다. ‘펜타스톰에 대한 기대를 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출시 이벤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