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백일섭, 설현에게 굴욕 선사! “시집은 갔어?” 대 폭소!
기사입력: 2017/04/20 [14:57]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하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매회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20일 방송은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일섭-설현-박준형-토니안-곽시양이 출연해 서로의 대화에 거침없이 끼어드는 예측불가 토크로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안겼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설현이 뭐 하는 친구인지 아냐는 물음에 기억에 없어~”라며 손사래를 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설현의 얼굴을 한참 들여다 보던 백일섭은 잘 모르지만 참 예쁘구만이라며 귀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백일섭은 즉석으로 설현을 위한 중매에 나서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는 설현에게 시집은 갔어?”라며 묻더니, 이내 될 수 있는 대로 연예인하고 결혼해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갔을지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백일섭은 뻥구신구의 뒤를 잇는 뻥토크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박명수를 저격하는 등 MC들과 게스트들을 쥐락펴락하는 토크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 예정. 이에 백일섭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새로운 예능치트키에 등극할 백일섭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은 오늘 밤 방송될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0) 11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