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경제일반
‘아몬드 브리즈’ 모델 이하늬, 첫 화보서 건강미 뽐내
기사입력: 2017/04/19 [10:04]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주환 기자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모델 배우 이하늬가 19일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건강미를 발산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이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아몬드 브리즈는 몸짱 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자사의 제품 이미지에 맞게 최근 건강한 여성의 대명사 이하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이하늬의 아몬드 브리즈 화보는 온라인에서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하늬는 앞으로도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로 활동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지속적인 노력과 자기 관리를 통해 얻어진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는 건강함에서 비롯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고자 이하늬와 함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이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의 첫 화보에서도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을 지닌 이하늬의 아름다움을 담는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오리지널, 언스위트, 바나나, 초콜릿, 바리스타 블렌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