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라디오스타’ 신현희와 김루트, 대세가 떴다! 생애 첫 지상파 예능 출연!
기사입력: 2017/04/11 [10:50]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라디오스타’를 통해 신현희와 김루트가 지상파 첫 예능 도전에 나섰다. 신현희와 김루트는 지상파 예능 첫 출연인 만큼 범상치 않은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한은정-심진화-위너(WINNER) 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한은정-심진화-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는 2017년 역주행 아이콘답게 각기 다른 매력을 무한대로 방출했다는 후문.

 

신현희와 김루트는 2년 전 발표된 곡인 오빠야로 인기 역주행의 기쁨을 누리고 있는데 최근 녹화에서 이들은 핫핑크 커플룩을 맞춰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 ‘역주행 아이콘의 위용을 뽐냈다는 전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두 사람은 한 번도 못들은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오빠야라이브로 마음까지 사로잡았고, 팀의 탄생과정을 시작으로 역주행 스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기까지의 과정들을 언급하며 놀라운 입담을 보여줬다는 전언.

 

특히 데뷔 이후 계속해서 선글라스를 고집하고 있는 김루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민낯을 드러냈다고. 김루트는 방송 최초로 100% 민낯을 공개, 순수(?)한 눈동자로 큰 웃음을 안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7 역주행 아이콘신현희와 김루트의 생애 첫 지상파 예능 신고식은 오는 12일 밤 11 10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