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경제일반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업데이트…신규 캐릭터 4종‧리플레이 기능 추가
기사입력: 2017/04/07 [15:27]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주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4종의 신규 캐릭터 카드를 추가하고 리플레이 기능, 22 공정모드, 길드원간 캐릭터 카드 지원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최근 개봉했던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등장하는 케레디안 파르티잔, 반란군 폭파병, TX-225 강습 탱크, 데스 트루퍼 등이다.

 

데스 트루퍼는 특히 영화 내에서 크레닉의 경호원이자 집행자로 등장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게임 내에서도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원 간 자유롭게 캐릭터 카드 지원이 가능해져 요청 또는 기부를 할 수 있게 됐다.

 

게임 내 리플레이는 이용자들이 명경기 TOP 20과 내 경기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기능이다. 명경기 TOP 204시간 단위로 업데이트 되며 리더 처치 수, 부대원 처치 수, 타워 파괴 수, 역전 여부 등을 포인트로 매겨 선정된다. 내 경기 다시보기는 플레이 한 날로부터 3일 동안의 모든 경기를 전투기록과 함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오병진 본부장은 새로 추가된 길드원간 캐릭터 카드 지원, 리플레이 등을 통해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소셜 요소를 강화했고 이로 인해 이용자들은 더 재미있는 전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데스 트루퍼 및 새로 추가된 4개의 캐릭터 카드를 비롯, 순위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22 공정모드로 친구들과 더 즐거운 게임을 경험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