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하석진, 유리심장 인증! 충격과 공포 깜놀 3종세트!
기사입력: 2017/04/05 [14:14]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하석진이 깜놀 1탄에 이어 이번에는 유리심장임을 인증한 스틸이 공개돼 웃음을 빵 터지게 하고 있다.

 

시청자가 먼저 알아보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 연출 정지인, 박상훈) 측은 5일 방송을 앞두고 하석진의 물오른 반전 코믹 매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석진(서우진 역)은 독세치 같은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특히 지난 5,6회 방송에서는 상남자 매력이 폭발하는 겉모습과 다르게 은근히 겁이 많은 하석진의 모습이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배꼽 강탈과 여심 강탈에 성공했다.

 

앞서 하석진은 런닝셔츠와 반바지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공포영화 링 속 사다코처럼 등장한 고아성(은호원 역)의 모습에 리얼하게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하석진이 고아성의 등장에 엉덩방아까지 찧으며 혼비백산한 깜놀 1탄에 이어 깜놀 2탄이 공개돼 그를 놀라게 한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하석진의 3단 변화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석진은 레이저가 나올 것 같은 눈빛으로 발견한 것을 유심히 살펴보다가 이내 깜짝 놀라다 못해 경악한 표정을 짓고 있다. , , 입 확장은 기본이고 한껏 올라간 눈썹이 진심으로 놀라고 있어 벌써부터 꿀잼을 예고한다.

 

이어 깜짝 놀라다 못해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은 하석진의 모습이 포착돼 배꼽을 잡게 한다. 하석진은 어딘가로 시선을 고정한 채 바들바들 떨고 있다. 이에 무엇이 독세치 하석진을 떨게 만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자체발광 오피스' 제작진 측은 "하석진은 회사에서 흐트러짐 없고 완벽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하지만 집에서는 건어물남의 표본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의 하석진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 에서는 하석진 매력의 끝은 어디 인거야… ’자발오의 양파남!”, “하석진 진심 출구가 없다.. 요즘 하석진 코믹 연기 물올랐다!”, “서부장 진짜 반전매력 최고! 호원이한테 츤데레.. 심쿵~”, “’자체발광 오피스시청률 앞으로 더 오를 듯! 매주 리얼 꿀잼!”, “’자발오더 흥해라~ 파이팅!” 등 반응을 전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오늘(5) 10 7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자체발광 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