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라디오스타' 신영일, 행사전용 번호 실체공개! 알고보니 집 전화번호!
기사입력: 2017/04/04 [10:28]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영일이 행사전용 전화번호의 실체를 공개했다. 프리랜서로 활약하고 있는 신영일은 개인 전화번호로 행사 문의를 받고 있는데, 전화 속 관계자가 다름 아닌 아내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오는 5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행사 어디까지 가봤니특집으로 행사 여신장윤정-‘행사계 신진 사대부홍진영-‘기업행사 달인신영일-‘고급 행사 전문오상진이 출연한다.

 

장윤정-홍진영-신영일-오상진은 그 동안 행사를 다니면서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마냥 웃을 수 만은 없었던 상황들에 대해 이야기 하는 등 행사의 모든 것을 대방출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신영일의 짠내 폴폴 나는 생활 밀착형노하우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 시킨다. 프리랜서인 신영일은 행사 활동을 위해 셀프 PR 사진을 올리는 가 하면, 전화번호까지 노출시키며 행사 섭외 연락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특히 신영일은 전화하는 사람들이 사무실이라고 생각할 걸 대비해 아내에게 교육을 시켰어요..”라며 집 전화를 회사 전화로 위장(?)한 사연을 고백한 것. 이에 신영일의 아내는 교육 끝에 관계자로 변신했는데, ‘관계자라는 단어의 속 깊은 뜻이 공개돼 스튜디오는 초토화 됐다는 후문.

 

이 밖에도 신영일은 홍보 정신을 발휘, “자동 응답기 있습니다. 전화주세요~”라며 자체 PR에 총력을 다해 큰 웃음을 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 섭외를 위해 발로 뛰고 있는 기업행사 달인신영일의 폭풍 입담은 오는 5일 밤 11 10라디오스타-행사 어디까지 가봤니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