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홍진영, 행사의 神은 다르다! 걸그룹 댄스부터 좀비댄스까지!
기사입력: 2017/04/04 [14:09]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진영이 개나리 원피스로 시선을 강탈, 의상부터 남다른 모습으로 행사의 신임을 제대로 증명했다. 홍진영은 군부대 전용 걸그룹 댄스에 대학교 축제 전용 좀비댄스까지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5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행사 어디까지 가봤니특집으로 행사 여신장윤정-‘행사계 신진 사대부홍진영-‘기업행사 달인신영일-‘고급 행사 전문오상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영은 샛노란 개나리 원피스를 입고 등장,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히며 시선을 강탈했다고. 홍진영은 근황을 전하며 근래 트로트 작곡에 도전했음을 알렸는데, 이에 MC 김구라는 약간 태진아 씨 같은..”이라고 말한 것. 장윤정 역시 리틀 태진아야?”라고 거들었고, 홍진영의 의상이 묘하게 태진아와 매치되며 웃음 바다가 된 것.

 

특히 홍진영은 이런 스타일의 곡도 해보고 싶어요라며 장윤정의 첫 사랑을 열창하며 이미지 변신을 꾀했는데, ‘행사 버전마무리 인사로 큰 웃음을 주며 또 한 번 리틀 태진아의 인상을 강하게 남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진영은 행사의 신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종 댄스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 ‘군통령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만큼 군부대에서 통하는 핫댄스로 상큼함을 뽐냈고, 대학교 축제 전용 좀비 댄스로 절도 있는 꺾기까지 보여주는 등 행사의 신답게 각종 매력을 뽐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행사의 신홍진영의 관절 꺾기 좀비 댄스는 오는 5일 밤 11 10라디오스타-행사 어디까지 가봤니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