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전복껍데기를 활용한 완도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25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2017/04/04 [11:14]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훈 기자

[시사코리아 = 이훈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지난 3월 27일부터 오는 4월 25일까지 전복껍데기를 활용한 관광기념품 공모작을 접수받고 있다.

 

▲     © 운영자

 


이번 공모전은 방치 또는 폐기처분되고 있는 전복껍데기를 자원화해 완도 관광기념품으로 제작해 판매하기 위해 개최된다.


참가자에 대한 지역 제한은 없으며, 공모대상은 전복껍데기를 활용한 민․공예품, 공산품 등으로 완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완성품으로서 대량 생산이 가능하고 관광객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 1점에 300만원, 금상 1점에 200만원, 은상 2점에 각 100만원, 동상 3점에 각 50만원, 입선과 아이디어상 5점에 각 30만원 등 총 12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가는 출품작품, 참가신청서, 제품 설명 및 상품화 계획서 등을 첨부해 완도군 관광정책과 관광마케팅담당에 방문 또는 우편 택배 접수할 수 있다.


단, 우편 택배의 경우, 접수작에 대하여 담당자 확인 절차를 거쳐 분실, 변형, 파손, 훼손 여부를 확인 후 접수를 결정하게 된다.자세한 사항은 관광정책과 관광마케팅담당(061-550-5430) 또는 완도군 홈페이지(www.wand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