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이국주, 전원생활 꿈 이뤘다! 이계인 집 방문!
기사입력: 2017/03/31 [13:59]  최종편집: 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수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슬리피-이국주가 전원생활의 꿈을 이뤘다. 전원생활을 꿈꿨던 두 사람은 배우 이계인의 집을 방문해 직접 체험에 나섰고, 이 과정에서 토종닭백숙 먹방까지 찍는 등 전원생활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4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전원생활에 흠뻑 빠진 국슬 커플슬리피-이국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이계인의 집을 방문했다고. 평소 전원생활에 관심이 많았던 슬리피-이국주는 소풍을 가는 아이들처럼 신난 모습으로 이계인과 마주했다는 후문이다.

 

슬리피-이국주는 이계인을 따라 집 밖 곳곳을 둘러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공기가 달달하다”, “다 좋아~”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이어진 냉이 캐기에서도 이들은 냉이 냄새에 흠뻑 취해 와 냄새 진짜 좋다~”라며 눈이 동그래졌고 힘듦도 모른 채 작업에 힘을 쏟았다는 전언.

 

또한 슬리피-이국주는 이계인이 특별히 준비한 토종닭백숙에 눈을 떼지 못했고, “그냥 닭이랑 달라.. 못참겠어요!”라며 폭풍 먹방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슬리피-이국주의 전원생활 체험 현장은 41일 오후 4 55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