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 한정 수량 출시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8/05 [10:25]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 한정 수량 출시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4/08/05 [10:25]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시사코리아=최효정 기자]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minini)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모습이 담겼다. 

 

특히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가 인기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솜털 피부 유지 비결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제품과 캐릭터 간 협업 시너지를 강화했다. 

 

이밖에도 ▲팩트 ▲아이 프라이머 ▲틴트 ▲립세린 ▲멜팅 스틱 등의 품목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에이블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굿즈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